한중비즈니스학과 2022-08-31 11:00 465
※ 글쓰기 클리닉 만족도 조사(첨삭완료 후 진행) : (설문조사 하러 가기) 클릭
※ 학생성공 핵심역량 인증제 "소통" 역량 인증 : 5회 이상 첨삭 완료한 재학생
(5개의 원고를 업로드 하고 첨삭이 완료되어야 함)
1. 대 상 : 신라대학교 학생 누구나(휴학생, 졸업생 가능)
2. 신청방법 : 신청서 작성 후 STEP -> 의사소통센터에 파일 업로드(붙임 4. 글쓰기 클리닉 이용방법 참고)
3. 2022-2학기 운영기간 : 12월30일까지 접수된 원고
4. 신청서식
가. 제출서류 : 신청서 1부, 개인정보동의서(구글폼)
▶ 신청서 서식(반드시 준수)
- 최소 800자 ~ 최대 1,200자(공백 포함) 까지 작성
- 11pt, 줄간격 160, 글자색 : 검은색, 정렬 : 양쪽정렬, 글꼴 : 맑은 고딕, 진하게 해제
▶ 개인정보동의서(필수)
- 구글폼으로 작성 : (작성하러 가기) 클릭
나. 글자 수는 ★네이버 글자 수 세기★로 검색하여 원고 글자 수 확인!!
다. 신청서는 파일로 게시판 업로드, 개인정보동의서는 구글폼으로 작성
※ 개인정보동의서 미작성 시 글쓰기 클리닉 신청이 완료되지 않음
라. 신청서 서식은 절대 변경 불가
마. 신청서는 한글파일(.hwp / .hwpx) 또는 워드파일(.docx)로 업로드
바. 첨삭 가능 문서 : 자기소개서, 발표문, 감상문, 비평문, 에세이, 학습과제 등
※ 단, 공모전 등의 대회 출품을 위한 원고는 첨삭 불가능
5. 주의사항
가. 신청서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첨삭 불가능
나.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글쓰기 클리닉 신청
다. 첨삭기간 : 최소 3일 ~ 최대 14일까지 소요됨(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더 걸릴 수도 있음)
라. 첨삭 완료 후 만족도 조사 진행(구글폼 링크로 접속)
마. 세부내용 의사소통센터 공지사항 확인!!
바. 운영마감 전 별도 안내 예정
6. 글쓰기 클리닉 사이트 이용방법은 "붙임 4. 글쓰기 클리닉 이용방법" 참고
7. 관련문의
- 교양과정대학 플러스 친구 1:1 채팅(http://pf.kakao.com/_xiJfTK/chat)
- 051-999-5453
붙임 1. 신청서(한글) 1부.
2. 신청서(워드) 1부.
3. 신청서 작성방법 1부.
4. 글쓰기 클리닉 이용방법 1부. 끝.